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빕스 생일쿠폰,빕스 통신사할인,제휴카드할인 총망라

by 열씸 2018. 2. 19.
반응형



빕스생일 쿠폰,통신사할인, 카드할인혜택 

2월 빕스의 컨셉은 딸기가 쏟아진다 입니다. 딸기홀릭에 빠진 빕스, 딸기가 가득한 치즈케이크 부터 떠먹는 딸기 레드벨벳 케이크, 생딸기 그린티 3단 케이크, 생딸기 크럼블 피자까지 정말 딸기 천지를 만나실 수 있겠네요. 딸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봄 딸기 홀릭을 놓치면 안되겠네요. 할인혜택 받아서 빕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빕스 제휴할인카드 


빕스 샐러드바 가격이 평일 런치에는 21900, 주말이나 저녁에는 29700원이기 때문에 여럿이서 이용하면 가격부담이 살짝 되는 편이죠. 이럴때 할인을 조금이라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모두 끌어모아 할인받으시는게 이득이겠죠. 제휴할인카드가 생각보다는 많은 편이네요. 차분히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케이캐쉬백으로 빕스 할인 30%까지 받을 수 있네요. 20%는 포인트차감이고 10%추가 할인 또는 적립으로 사용할 수 있네요. cj 원카드의 경우에는 3% 적립혜택이 있네요. 20%~최대 30%까지 할인해 주는 카드들이 있으니 본인이 보유하고 있는 카드인지 한번 확인해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빕스 통신사 할인


kt와 skt에서 빕스 할인혜택을 주고 있는데요. kt멤버십 일반 회원은 5%할인을 포인트 차감방식으로 받으실 수 있으며, vip회원은 15%까지 포인트 차감으로 할인 받으 실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역시 일반 실버 회원은 5% 할인 , vip gold회원은 15%까지할인 받으 실 수 있네요. 15%면 샐러드바 평일기준으로 21900--> 18610원 , 주말이나 저녁에는 29700--> 25240원으로 꽤 많은 금액을 할인 받으 실 수 있습니다. 





빕스생일 쿠폰 

자그럼 이제 빕스 생일 쿠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빕스 생일 쿠폰은 일년에 한번 회원정보에 등록된 양력생일을 기준으로 증정되는 1만원 쿠폰입니다. 지정한 생일날짜 15일전에 발급이 되며, 생년월일 수정시 즉시 쿠폰이 발행되기때문에 당일 등록해서 사용하셔도 될것 같네요. 급 빕스 약속이 생기셨다면 생일쿠폰으로 1만원 할인 받는것도 좋은 방법이네요. 


이상으로 빕스 생일쿠폰, 통신사할인, 제휴카드 할인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알뜰 정보고 알뜰 먹방즐기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