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쩡공부/공무원

9급공무원 기출문제(회원가입없이,무료공개),난이도

by 열씸 2018. 4. 10.
반응형



9급 공무원 기출시험 문제는 공개되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많은 자료들을 검색해 봐도 특정 사이트에 가입을 해야만 제공을 하더라구요. 회원가입 하기 귀찮으신 분들을 위해 제가 자료를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니 [공감] 버튼 한번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영어는 늘 모든 수험생이 어렵다고 해주는 과목이니 배제하더라도 이번 국가직  9급 시험은 한국사가 굉장히 어려웠다고 평해주신 분들이 많았다고 하네요. 한국사가 출제경향을 너무 벗어나 전한길 샘은 욕설을 날린 해설강의를 촬영했다는 기사도 보았습니다. 영어의 경우에는 국가직 9급 문제를 기준으로 삼아 기본기를 다지면 별 어려움없이 풀수 있는 수준이었다고 강사들은 총평하였지만 수험생 입장에서는 늘 어렵기만 하죠. 





영어 공부를 위해서는 출제포인트를 파악하고 본인이 틀린 오답에 대해 철저하게 재 분석해 다시 틀리지 않도록 하는게 젤 중요합니다. 관련된 문법은 철저하게 통으로 다 암기해버리고, 분석 사고능력을 늘릴수 있는 유용한 지문을 통해 독해 노트를 만드는 것도 그 방법이라고 할수 있겠네요. 







2018 국가직 9급 공무원 기출문제

2018년 4월 7일에 치러진 9급 국가직 공무원 시험 문제입니다. 직렬별로 과목이 많다보니 모두다 첨부하는데는 무리가 있구요. 대표 과목인 국어,영어,수학, 사회 문제 다운받으실 수 있도록 해보겠습니다. 

국어-가.hwp

영어-가.hwp

수학-가.hwp

사회-가.hwp


나머지 과목의 시험문제가 필요하신분은 아래 비공개 댓글에 이메일주소 남겨주시면 메일로 첨부해서 발송해 드리도록 할께요^^. 

아래 ♡공감 꾸욱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