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함중아 내게도 사랑이 외 히트곡 무료연속듣기

by 열씸 2018. 4. 16.
반응형


요즘 인기리에 방영중인 나의 아저씨 ost에 함중아씨의 그 사나이라는 곡을 리메이크한 곡이 실리며 다시금 함중아씨가 이슈 검색어에 떠올랐네요. 많은 어르신들의 황금 18번인 함중아 '내게도 사랑이'가 다시한번 주목을 받고 있네요. 내게도 사랑이라는 곡은 함중아의 비음섞인 중성적인 음색이 잘 담겨있는 히트곡이다. 연령대가 있으신 분들은 이노래를 모르실 분들이 없을테고 적어도 70년대생까지에게는 익숙한 노래지 않을까 싶네요. 









★내게도 사랑이 가사 ★

1절)긴세월 흘러서가면 그시절 생각이 나면 못 잊어 그리워지면 내마음 서글퍼지네

2절)시간이 흘러서가면 아픔은 잊어진다고남들은말을하지만 그말은 믿을수 없어 

후 ) 내게도 사랑이 사랑이 있었다면 

그것은 오로지 당신 뿐이라오

내게도 사랑이 사랑이 있었다면 

그것은 오로지 당신뿐이라오

내게도 사랑이 사랑이 있었다면 

그것은 오로지 당신 뿐이라오

내게도 사랑이 사랑이 있었다면 

그것은 오로지 당신뿐이라오









함중아 히트곡 


  • 내게도 사랑이
  • 안개속의 두 그림자
  • 뜬소문
  • 사랑은 정에울고
  • 풍문으로 들었소
  • 바람 바람 바람
  • 나는 너를
  • 밤에떠난 여인
  • 구름나그네
  • 집시여인
  • 빗속의 여인
  • 미련
  • 달빛 창가에서
  • 잊지는 말아야지
  • 미인
  • 별이 빛나는 밤에
  • 정든배는 떠나간다
  • 조용한 이별


함중아씨 얼굴이 익숙한 세대는 아니지만 내게도 사랑이라는 곡의 후렴구는 너무도 익숙하네요. 내게도 사랑이 ~~~ 사랑이 있었다면 그것은 오직 당신 뿐이라오. 가사를 자세히 들여다보면 너무도 낭만적인 내용이 아닐수 없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