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유용한

에버노트 PC 다운로드 사용법 (3분해결!!)

by 열씸 2018. 4. 18.
반응형


메모장 어플을 사용하고 싶다라는 욕구를 가지신 분들이 검색을 하시다가 에버노트를 알게되셨을거 같은데요. 네이버 소프트웨어에서 제공하는 메모장 TOP5 어플중에 하나가 에버노트입니다. 메모장 어플 TOP5 안에 든 이유는 PC와 모바일간의 연동이 자유롭기 때문에, 편리하게 언제 어디서든 작성하고, 수정하고, 열어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1위인 에스메모 역시 PC와 모바일간 자동 동기화가 가능해 회사에서도 사용하고, 집에서도 사용하고, 핸드폰에서도 사용하고, 잊지말아야 할 모든 범위의 작업이 가능하답니다. 이번 시간에는 에버노트 PC다운로드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버노트 PC다운로드

네이버나 구글 포털을 이용해 에버노트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바로 소프트웨어를 다운받아 볼 수 있는 페이지로 안내됩니다. PC다운로드를 하실꺼기 때문에 소프트웨어 정보의 에버노트를 클릭해 주세요. 






에버노트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에버노트를 미리볼수 있는 화면과 에버노트 업데이트 일자 사용범위등이 안내되어 집니다. PC버전은 윈도우에서 사용하실 수 있는 소프트웨어가 기본제공되어 지는 점 유의하시면 되겠네요.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는 버전이니 마음놓고 다운받으세요^^




설치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다운로드 버튼 누른후에 실행버튼 눌러주시고 기다리시면 자동으로 완료가 된답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바탕화면에 생성된 에버노트 아이콘을 클릭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첫화면이 약간 어색하게 느껴지실 수 있을거같은데요. 그냥 제목그대로 노트라고 생각해서 원하는 내용을 계속 작성해 가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