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하늬 몸매_ 화보(레노마수영복,보그,리바이스)

by 열씸 2018. 4. 20.
반응형

웃는모습이 참으로 매력적인 이하늬씨죠. 어떠 컨셉도 화려하게 소화해내는 그녀라서 각종제품의 화보 러브콜을 받고 있는거겠죠. 레노마 수영복화보부터 보그 선글라스 화보,w화보까지 그녀의 청량몸매가 잘 드러나는 여러 화보 한번 같이 보실까요.  



레노마수영복화보 




보그화보 

싱그러우면서도 화사하고 화려한 느낌을 표현한 화보라고 하네요. 몽환적인 분위기와 이하의씨의 얼굴이 조화를 이루며 아름다움을 잘 표현해 냈다고 볼수 있겠네요. 



얼핏보면 다 같은 이미지 같이 보일지 몰라도 자세히보면 디테일이 다르죠. 어떤 선글라스라도 다 어울리니 부러울 따름이네요. 



리바이스 화보 

곧 다가올 리바이스 201데이를 기념해서 진행된 화보를 통해서 파스텔컬러 버튼을 포인트로 하는 리미티드 팬츠를 선보였는데요. 블랙티와 매치해서 시크한 스타일링을 표현했습니다. 시크플러스 섹시 이미지라고 표현할 수 도 있을거 같은데요. 이하늬씨의 대표 키워드는 뭐니 뭐니 해도 섹시입니다. 청바지에 티만 걸쳐도 풍겨져 나오는 섹시함. 감출수 없는 그녀만의 매력이죠. 




짧은 브라탑에 트러커 재킷, 데님쇼츠를 뒤집어입은 다소 파격적인 과감한 패션역시 잘 소화합니다. 요즘 트렌드인 청청패션, 더블 데님패션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네요. 한복을 입어도 수영복을 입어도 청청을 입어도 뭔들 이하늬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