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식욕억제제 디에타민_ 3주 6kg 감량효과와 부작용

by 열씸 2017. 11. 11.
반응형

다이어트 약의 부작용 때문에 약 복용은 생각지도 않다가, 도무지 넘쳐 나는 식욕을 스스로 억제하기에는 힘이 들고, 동기부여가 필요해서 디에타민 식욕억제제를 처방 받고 다이어트에 돌입했다. 혼자서 식단 조절하거나 운동하는 방법 만으로는 다이어트를 지속적으로 하기도 힘들고, 주말이나 저녁 약속으로 인한 외식 때문에 자주 실패를 한 경험이 모두들 있을 것이다.

 

디에타민 3주 감량후기

 

목차

  • 첫 일주일 식단
  • 3주동안 6kg 감량
  • 부작용
  • 당부의말 

   강력한 동기부여 +식욕억제 효과로 식욕 뚝

 

병원에서 디에타민 한 달 치를 처방 받고 당장 다이어트에 돌입했다. 약 기운이 강력하기 때문에 반드시 오전 중에 섭취하라는 주의사항을 읽고 오전 10시 이내에 반 알을 섭취했다. 보통은 한 알을 복용하라고 권장하고 있지만 왠지 모를 불안감에 일단 반 알 씩만 먹어보고,예후를 관찰한 이후에 다시 복용양을 조절해 보기로 했다. 다음 표는 1주차의 내역을 담은 표이다.

 

 

   첫 일주일 식단 구성

 

몸무게 앞자리는 뺀 몸무게로 작성했다. 첫날 아침에 잰 몸무게와 저녁에 잰 몸무게의 차이도 어마어마하다. 아침의 무게가 아무래도 붓기로 인해 과하게 측정 되었을 수도 있겠으나 어찌 되었든 내 무게 인 건  변함 없다. 일주일 동안 쌀밥은 거의 먹지 않았고, 물을 많이 마셔 주었다. 평상시에 물을 전혀 안 먹는 편이었는데 , 약 때문에 갈증이 일어 저절로 물을 찾게 된다. 식욕이 제로이기 때문에 전혀 아무것도 먹지 않아도 되지만, 변비라는 무시 무시한 부작용 예방을 위해 꾸역꾸역 소량은 섭취했다. 3주차 내내 이와 유사하게 식단을 구성했다.

디에타민 효과 : 3주 동안 6키로 감량 

피쿡체계 인증체중감량

 

9월 4일 시작해서 27일까지 5.3KG 감량했다.(약 6KG^^)

체지방량 

근육량

체지방량은 줄고 , 근육량은 늘어났다. 제대로 된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는 결과표이다. 

 

 

 

식욕억제제 디에타민 효과

1. 완벽한 식욕억제효과 : 식욕억제제 추천하고 싶다.

2. 식욕억제 효과가 완벽하기 때문에 이로 인한 식이조절 가능 

 

뭐니 뭐니 해도 정말 식욕을 뚝 떨어뜨리는 효과는 10000% . 위에 서도 한번 언급 했지만, 식욕이 없음에도 조금 씩은 꾸역 꾸역 식사를 한 이유는 변비를 막기 위해서 이다. 다이어트 해보신 분들이라면 변비의 무서움을 아실 듯. 
 
 
 

내가 겪은 식욕억제제 디에타민 부작용

  • 1. 무기력
  • 2. 약간의 심장 두근거림
  • 3. 불면
 
한 달치 약을 처방 받고 반 알 씩 복용했기 때문에 약이 많이 남았으나 3주 이후에는 약을 복용하지 않았다. 약의 부작용으로 거론되는 불면, 무기력, 빈맥 , 목마름 등의 다양한 증상들을 모두 경험했다. 회사를 다니는 낮에는 그럭저럭 일에 집중할 수 있었으나 , 집에 돌아오고 나면 무기력증이 너무 심해져서 계속 누워만 있었던 것 같다. 운동을 겨우 겨우 하고, 지쳐 쓰러져 있었던 시간들이 늘어나다 보니 정상적인 생활이 안된다는 느낌이 강해 더 이상의 약 복용은 무리라고 판단하였다. 

 

불면 증상은 개인 차가 있을 것 같은데 필자는 그렇게 심한 편은 아니었다. 10시 이전에 반 알만 복용하는 규칙을 정해 지켰기에 불면 유발은 미비했던 것 같다. 1알을 딱 한번 복용해 본 날 불면을 겪긴 했으니 이 약의 부작용 인 건 확실하다.
 
 
당부의 말 
 
부작용이 크기 때문에 가끔, 피치 못할 과식 위험이 있는 날만 복용하시길.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약의 성분 및 부작용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준다 . 꼭 확인하시길 
 
네이버 디에타민 약정보 확인

 

 

식탐줄이기_폭식증 자가진단

식탐줄이기_폭식증 자가진단 모든 인간이 가지고 있는 식탐이지만, 개인별로 그 정도의 차가 극명하게 다르다고 할 수 있다. 다이어트를 반복하는 사람들 일수록 식탐의 욕구가 강해지는 경향

79happylife.tistory.com

 

 

표준체중 정상체중 미용체중 계산 뭐가 다른가?

표준체중 정상체중 미용체중 계산 뭐가 다른가? 늘 다이어트에 신경을 쓰고 사는 사람으로써, 표준 체중과 정상 체중 미용 체중 각각의 용어에 민감해 질 수 밖에 없다.보기엔 전혀 통통해 보이

79happylife.tistory.com

 

네이버무료궁합,진짜무료궁합 여기

네이버 무료궁합, 진짜 무료궁합 찾고계시죠? "우리 제발 사랑하게 해주세요." 한참 이슈가 되었던 CF 문구가 생각이 나네요. 연인간의 다툼이 있을 경우 혹은 사랑이 더욱 깊어질때 우리가 정말

79happylif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