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쩡공부/공무원

경기도 지방직공무원 면접 일정 및 장소

by 열씸 2017. 11. 13.
반응형

2017년 경기도 지방직 공무원 필기 시험 합격자가 발표되었다. 합격자들은 면접 등록을 거쳐 면접을 실시하게 된다. 면접 지정 등록 기간인 11일 부터 13일 까지 반드시 면접 등록을 해야 하며 면접 등록을 하지 않을 시에는 포기로 간주되어 면접 시험에 응시 할 수 없다 . 이 점 꼭 유념해서 반드시 기간 내 등록 하는 것을 잊지 말자.





경기도 지방직 공무원 면접 일시 및 장소 안내

면접 일시는 2017년 12월 2일로 직렬 및 시,군에 따라 3곳의 장소에서 나눠 치뤄 지게 된다. 아래 표를 참고해서 본인이 합격한 직렬과 장소를 반드시 잘 확인해야 한다. 면접 당일에는 반드시 시험 시작 10분 전까지 응시해야 하니 여유 있게 일찍 도착하는 것이 바람직하겠다.






지방직 공무원 면접 방법

연구사 및 지도사 수의 7급은 오전 시간에 집단토론 후 오후에 개별 역량 면접으로 치뤄지며, 그 외의 9급 직렬은 집단 토론 없이 개별 역량 면접으로 치워진다. 면접 당일 작성하는 사전 조사서 및 개별 질문을 통해 응시자의 역량을 평가하며, 시간은 15~20분 정도 소요 된다. 집단 토론은 이슈가 되는 주제에 대해 구성원끼리 찬성 반대 의견을 내고, 서로 제시한 의견에 대해 어떻게 분석하고 , 어떤 논리를 갖춰 발표하는지를 종합 평가한다. 




최종 합격자는 면접시험 평정표에 의해 상중하로 평가하여 불합격에 해당하지 않는 사람 중 우수한 사람부터 차례로 합격자를 결정하게 된다. 





면접시험 유의사항 

  • 반드시 본인에 지정된 일시와 장소에서만 응시할 수 있다.(절대 지각금지, 응시 10분전 입실)
  • 응시표와 신분증 필기구 수정테이프 반드시 지참
  • 흡연금지, 시설물 훼손 주의
  • 모든 면접 종료시까지 전자기기,통신시기 소지 금지 (수거 예정)




모든 절차를 거쳐 최종 합격자는 12월 11일에 발표 될 예정이다. 이 글을 읽으시는 필기시험 합격자 분들께 최종 합격의 행운 이 함께 하시길 바란다. 


[열공하자/공무원] - 9급공무원 종류,시험과목,연봉,봉급표

[열공하자/공무원] - 2018년 공무원 시험일정(국가직,서울시,지방직)9급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