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조용필 노래모음(무료로 연속듣기),바람의노래 100곡

by 열씸 2018. 2. 5.
반응형

조용필 노래모음(무료로 연속듣기)

한국의 대표가수 조용필 올해 나이로 69세입니다. 80년대 대뷔한 이래 대한민국 가요계에 최고봉의 위치에서 그 입지를 굳건하게 다지고 있습니다.  그동안 19장의 앨범을 발표하며 , 각종 상과 각종 기록을 갱신해온 그이지만 식을 줄 모르는 도전정신으로 끊임없이 새로운 음악에 도전하고 있는 그의 열정을 가장 높이 사줄만 합니다. 90년대에 도전정신 서태지가 있다면, 80년대는 조용필이라고 꼽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의 음악은 미국의 팝과 록 ,우리나라의 트로트와 국악,민요등이 모두 담겨있습니다.





조용필을 떠올리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곡이 단발머리일텐데요. 비단 이곡 뿐만 아니라 히트곡은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습니다. 당시 초등학생들 마저 중얼 중얼 거렸을 인기곡들이 태반입니다. 그만큼 80년대 그의 인기는 지금의 엑소,워너원을 저리가라 할 정도였죠. 







조용필 히트곡 리스트

창박의 여자

허공

친구여

킬리만자로의 표범

서울서울서울

촛불

모나리자 



그의 수상내역의 히스토리를 들춰보자면 끝이 없을겁니다.1982년 부터 86년까지 5년연속으로 mbc10대 가요제 가수왕을 쉽쓸었고, TBC역시 사정은 마찬가지였죠.  17집까지의 음반판매고가 2000여만장이라는 진기록을 가진 전무후무한 가수입니다. 




가요계의 업적 만큼이나 사생활에 있어서도 큰 이슈가 많았던 분입니다.첫번째 부인 박모씨와의 결혼이 그당시 참 이슈였었죠. 면사포도 없이 사진한장 딸랑 공개된 결혼식. 어느 인터뷰에서 자신은 결혼식인지도 모르고 참석했다라는 내용, 당시 부인의 아버지(장인)는 3선 국회의원으로 정계 거물이었습니다. 이런상황을 볼때 의구심을 갖게 될만한 일이었습니다. 또한 대** 파동으로 가수 활동을 은퇴하게 되는 사건도 있었구요. 파란 만장한 삶이 었지만 음악의 의지는 꺽이지 않고 지금까지고 활발하게 음악 활동을 하고계시는 모습을 볼때 존경심이 절로 듭니다. 많은 팬을 보유하고 계신만큼 책임감으로 좀 더 좋은 음악을 많이 만들어 주셨으면 좋겠네요. 





조용필 노래모음 무료 연속듣기

무료로 연속듣기 가능한곳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조용필 노래 14곡 모음]

01. 그 겨울의 찻집

02. Q

03. 바람이 전하는 말

04. 인생이 장미꽃이라면

05. 들꽃

06. 비련

07. 친구의 아침

08. 상처 

09. 꿈

10. 잊혀진 사랑

12. 정

13. 어제, 오늘, 그리

14. 허공

위 링크에서 안나올 경우를 대비해서 한개 더 알려드릴께요. 가끔보면 영상이 안나올때도 있더라구요.

조용필 히트곡모음 


여러분의 ♡공감이 큰 힘이 됩니다. 

공감 꾸~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