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뽕짝메들리 다운,연속재생4시간

by 열씸 2018. 2. 6.
반응형



운전할때나 집안일 하면서 뽕짝 흥얼 흥얼하게 될때가 있습니다. 보통은 라디오에서 나오는 노래에 맞춰서 들썩 들썩 하게 되는데, 가끔은 라디오 멘트없이 노래만 주구장창 들었으면 할때가 있죠. 그럴때를 위해서 준비해 봤습니다. 뽕짝 메들리 연속재생 4시간. 4시간씩이나 들을일이 뭐가 있겠냐 하실 수도 있겠지만 집안일 별거없이 쓰윽해도 2~3시간은 훌쩍 지나갑니다. 그런 시간동안 수고로움없이 클릭 더 안해도 자동으로 신나를 노래를 들려준다면 이보다 더 큰 행복이 없겠죠. 요즘 소소한 개인적인 행복이 가장 화두가 된다고 하죠. 뽕짝메들리 들으면서 잠시라도 행복할 수 있다면 그거면 된거죠. 인생 뭐 다른게 필요할까요?






뽕짝메들리 다운

뽕짝메들리 다운은 연속재생보다는 조금 번거로운 방법을 거치기는 해야되는데요. 지난시간에 포스팅해둔 음악다운 어플을 활용하셔셔 다운받으실 수 있을꺼에요. 아래 포스팅 확인하시고 어려운점이나 궁금한점 있으시면 답글 달아주세요.신속하게 실시간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추억의 테잎들이죠. 예전에는 카세트에 요렇게 테이프를 꽂아서 듣고는 했죠. 길거리에 리어카에 요런 테이프를 팔러 오시는 상인들도 많았었구요. 지금은 요런거는 고속도로 휴게소에 가도 찾기 힘든 구시대 유물이 되어버렸네요. 그래도 연속재생해 주는 여러 매체들이 생겨나서 다행인걸까요. 뽕짝메들리 신나게 들을 수 있는곳으로 이제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신나게 감상하시구요. 다음에 더 많은 뽕짝 메들리 소개해 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뽕짝 메들리 다운, 연속재생

아래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어요.  

앗싸 야시장 디스코 뽕짝도 한번 올려봅니다. (1시간 30분 연속재생) 

https://youtu.be/CcuYPs5KtPU

여러 인기가수 뽕짝 메들리 (2시간 30분 연속재생)

https://youtu.be/5glFnpaUapg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