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유용한

한컴타자연습 다운로드(무료설치1분해결)

by 열씸 2018. 2. 12.
반응형


한컴타자연습 다운로드, 무료설치 방법 안내 

컴퓨터 사용이 많아지면서, 한글 자판 속도를 좀 내고 싶어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컴퓨터를 갓 사용하게 된 초등학생들부터 장년층 어르신들까지 요즘 컴퓨터는 필수인 시대입니다. 처음 사용할때 자판에 자음 모음 글자를 익히는게 가장 어렵죠. 외운것 같긴한데 또 잊어버리고 또 잊어버리고 10번 이상씩은 틀려봐야 외워지게 될겁니다. 그래서 한컴에서 이런 좋은 기능을 제공하고 있는지도 모르겠네요. 한컴에서 제공하는 한컴 타자연습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무료설치하시고 열심히 연습해 보시면 어느새 자판치는 속도가 일취월장해 있을겁니다. 


우선 하셔야 할일은 한컴 타자연습 프로그램을 다운받으셔야 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한컴타자연습 프로그램을 다운받으실수 있는 한컴 사이트로 이동할수 있습니다. 한컴타자연습 바로가기 




귀여운 캐릭터를 통해서 게임도 할 수 있도록 재미요소를 부가해서 게임을 잘 만든거 같네요. 회원가입을 하고 로그인을 하면 나오는 캐릭터인거 같은데, 회원가입 없이도 연습게임을 즐기 실수 있으니 부담 갖지 않으셔도 됩니다. 위 링크를 통해서 한컴타자연습을 다운받으시면 아래와 같은 이미지가 나옵니다. 실행파일을 우선 찾기 편하도록 바탕화면에 다운받으시고 클릭하세요. 


 


실행버튼을 클릭 



채 10초도 걸리지 않습니다. 다음 버튼을 누르게 되면 [사용권계약의 조항에 동의합니다.]를 선택하신 후 다음 버튼을 눌러주시면 자동설치를 시작하게 됩니다. 



위와 같은 화면 전환이 계속 되며 다운로드가 완료됩니다. 바탕화면에 한컴 타자연습 바로가기 아이콘이 생성된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콘을 클릭하면 아래와같이 회원가입을 하라는 화면이 나올텐데요. 절대 부담가지실 필요 없습니다. 회원가입없이도 충분히 하실 수 있으니까요. 






왼쪽 로그인 문구 하단에 [혼자하기]라는 버튼이 보이시죠? 클릭하시면 됩니다. 로그인 없이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기록을 남기거나, 재응시하거나 타인과의 비교를 해보고 싶으시면 가입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혼자하기 버튼을 누른 후 시작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이 자리연습, 낱말연습, 짧은글연습,긴글 연습을 해보실 수 있습니다.



자리연습을 통해 어느정도 글자판의 위치를 익히셨으면 낱말이나 짧은글 연습으로 바로 이동해서 빠른 타자 연습을 해보시는걸 권합니다. 그래야 실력이 빨리 향상됩니다. 게임하시는 분들은 게임 채팅창을 통해 연습을 해서 타자치는 속도가 엄척나게 늘어나는 걸 직접 체험하실 수 있을겁니다. 

 


어떤일이는 손에 익히고, 머리에 저장이 되기 위해서는 꾸준한 연습이 필요합니다. 잘 안되서 낙담하지 마시고 하루에 10분씩이라도 꾸준히 연습해 나가신다면 머지않아 자판쯤은 눈감고도 치는날이 금방 오게 될겁니다. 화이팅 하시기 바랍니다.이상 한컴타자연습 다운로드해서 무료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 달아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