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225

3월 이마트 휴무일(지점별 확인) 3월 이마트 휴무일 오늘이 벌써 2월의 마지막 날이네요. 주말이면 보통 가족 나들이 삼아 마트 가서 일주일치 장봐서 오시는 분들 많으시죠. 아무 생각없이 나갔다가 주차까지 하고 올라가는데 왠지 좀 싸한 기분이 들어서보니 허거덩 쉬는날이네.하고 다시 발길을 돌렸던 분들 많으실 껍니다. 집앞에 바로 있는 이마트라면 다행이지만 힝 차타고 일부러 시간내서 간건데 닫혀있으면 허무할 뿐이죠. 그래서 이제는 가기전에 꼭 한번 이마트 휴무일 확인하고 가는 버릇이 생겼답니다. 자 3월에는 이마트 휴무일이 언제인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 적인 휴무일은 둘째, 넷째주에 쉬는거라고 생각해두시면 편하실꺼에요. 근데 5주차도 있고 해서 이날이 둘째주인지, 첫째주인지 달력만 봐서는 헷갈리기도 하시죠. 그리고 2주,4주차에.. 2018. 2. 28.
인터넷 검색기록 삭제,보기(3초해결) 인터넷 검색기록 삭제,보기(3초해결) 인터넷 검색기록은 왜 삭제할까요? 인터넷 검색기록 보기를 할때는 언제일까요? 후자의 경우에는 어제 혹은 그제 뭔가 새로운 사이트를 찾았는데 , 북마크 해두지 않아서 가물가물 할때 이 기능을 이용할 수 있을것 같구요. 인터넷 검색기록 삭제는 아무래도 비밀로 하고 싶은 사이트에 들어갔고, 그 기록을 지우기 위해 검색기록을 삭제하지 않을까 싶네요. 가족과 함께 pc를 사용하고 있으신 분들은 이 기능을 활용하셔서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지켜보도록 하세요. 인터넷 검색기록 삭제,보기(3초해결) (크롬버전)요즘 크롬 점유율이 가장 높죠. 그래서 크롬 버전으로 인터넷 검색기록 삭제하는 방법 먼저 알려드려볼까 합니다. 6클릭만 하면 바로 인터넷 검색 기록을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채 .. 2018. 2. 27.
출산전후휴가 급여,확인서,신청서,신청방법(총망라) 출산전후휴가급여 계산,신청방법,지급액 (총망라) 출산전후 휴가란 임신중 여성이 출산 전후로 90일의 휴가를 가질수 있는것을 말합니다. 휴가 기간의 배정은 출산후에 45일이 확보될수 있도록 전후 배정해서 쓸수 있습니다. 그래도 많은분들인 출산 직전에 일부를 사용하고 거의 출산후에 많은 기간을 활용하시죠. 출산전후 휴가 급여우선지원 기업의 경우에는 90일간의 급여가 모두 고용보험에서 지급이 되며, 대규모 기업의 경우에는 최초 60일은 사업주가 지급하며, 그 후 30일분은 고용보험에서 지급됩니다. 지급대상은 출산전후 휴가를 부여받아 사용하고 있는 자로써 휴가가 끝난날 이전에 고용보험에 가입되어 있은지 180일이상이어야합니다.그리고 휴가를 시작한날 이후 1개월부터 휴가가 끝난날 이후 12개월 이내에 신청을 해야.. 2018. 2. 26.
코스트코 연회비 없이 사용하는 방법(연회비 가격) 코스트코 연회비 없이 사용하는 방법(연회비 가격)코스트코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창고형 대형 할인매장 많이들 사용하고 계시죠. 대량구매를 통해 엄척나게 싼 가격으로 제공되는 생필품들 때문에 많이들 좋아하시는데요. 할인가격으로 살수 있기때문에 코스트코는 회원권을 구매한 회원들만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매월 스페셜 가격으로 제공되는 상품들이 많이있죠. 그렇기에 연회비 낸다고해도 충분히 본전 뽑을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 연회비코스트코 연회비는 비지니스 회원권은 33000원이며, 일반인은 골드스타 회원권으로 가입가능하시며 38500원입니다. 자주 방문하지 않으시는 분들은 이 연회비가 조금 아깝다고 생각이 드실 수 있죠. 그래서 연회비 없이 사용하는 방법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에서 코스트코 상품권을.. 2018. 2.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