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63

국민은행 초봉,연봉 직급별,학력별 확인 오늘 시간에는 국민은행 직급별, 학력별 초봉,평균연봉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은행 업계에서도 브랜드 탑을 달리는 국민은행의 소속인원은 17028명이며 30년의 업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입사자나 퇴사자수가 어느정도는 비슷하네요 1763명 입사, 1585명 퇴사한걸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은행 연봉,초봉(산업,한국,우리,기업,국민,신한,농협) 이번시간에는 은행 연봉 초봉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연금에서 제공하는 최근월 기준의 연봉정보입니다. 한국산업은행, 한국은행,우리은행, 기업은행, 국민은행, 신한은행,농협순 79happylife.tistory.com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국민은행 평균 연봉은 7000만원에서 1억미만이라고 나오는데요. 금감원 기준으로 보면 8600만원, 국민연금기준으로 보면 .. 2018. 6. 27.
크롬 네이버 시작페이지로 설정하기(3초해결) 크롬을 주로 사용하게 되면서, 크롬시작을 하고 나면 늘 구글검색 페이지가 떠서 즐겨찾기모듬에 네이버를 추가하고 한클릭 더해서 네이버에 진입하는 방법을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문득 아 익스플로러처럼 네이버가 바로 켜지는 기능이 크롬에도 역시나 있지 않을까하는 의문이 생겼습니다. 구글이 어떤회사인데 이런 기능하나 추가하지 않았을까 싶은 궁금증에 검색을 해보았더니 역시나 제공하는군요. 자 그럼 크롬에서 네이버를 시작페이지로 사용하는 방법을 그것도 3초만에 바로 가능한 아주 쉬운방법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고 크롬 네이버 시작페이지 설정 다들 아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크롬 설정버튼 위치부터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크롬페이지 우측 상단에 보시면 점 3개가 보이실꺼에요. 클릭해주세요. 클릭하면.. 2018. 6. 9.
키토제닉다이어트_저탄고지 식단(6일차)_1.4kg감량 2016년 한창 유행이던 저탄고지 키토제닉 다이어트로 2개월동안 약 7kg을 감량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2018년 다이어트도 키토제닉으로 결정!! 키토제닉 다이어트 저탄수화물,저당질을 기본으로 단백질,지방섭취 비율이 높은 식단으로 구성해 다이어트하는 방법으로 시중에 널리 알려진 일반 다이어트에 비해 굶어야 하는 고통이 없이 즐기면서 할 수 있는 다이어트의 한 방법이다. 다이어트 해보신 분들은 당연히 아실 배고픔을 참는 고통의 크기. 안해본 사람은 상상조차 할수 없는 고도의 인내심을 필요로 하는 작업이다. (2016년 다이어트는9월에 시작해 2개월 가량 진행되었고, 11월 초를 마무리로 정상식단으로 되돌아갔으나 그다지 큰 요요는 오지 않았다.) 키토제닉다이어트 1주일차_저탄고지 식단 6/3일에 시작해서 6일.. 2018. 6.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