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24시간 약국,휴일지킴이 약국 찾기(3초)

by 열씸 2021. 9. 25.
반응형

24시간 문여는 약국, 휴일지키미

휴일인데 갑자기 배가 아프다거나, 열이 난다거나 할때 급하게 문여는 약국을 찾느라 고생해 보신 분들 많이 있으실 껍니다. 요즘에는 편의점에서도 상비약 정도는 살 수 있어서 어느정도 여건이 좋아지기는 했지만 약국에서 파는 전문 의약품이 필요할때가 있기도 하니까 24시간 문여는 약국, 휴일에 문여는 약국 찾아보는 방법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 24시간 문여는약국 찾는방법
  • 처방전 없이 살수 있는 의약품

24시간 문여는 약국

 

네이버에서 휴일 지키미를 검색하시면 위와 같은 홈페이지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휴일지킴이 약국 홈페이지에서는 연중 무휴로 운영중인 약국을 지역별로 검색해 볼수 있고, 날짜와 시간대를 지정해서 약국을 검색해 볼수 있는 메뉴를 제공 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왼편에 있는 지도에서 해당지역을 클릭하시면 바로 문여는 약국 리스트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 빠르게 확인하시려면 지도를 활용하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서울 서초구를 클릭하시면 해당일에 근무예정인 약국리스트가 자동으로 검색이 됩니다. 위 그림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그래도 꼭 반드시 미리 전화로 확인후에 방문하시고 가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현재 운영여부에 표시 되어 있고, 운영시간 및 지도 까지 볼 수 있고 바로 전화번호를 확인해 볼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하네요. 

처방전없이 살수 있는 의약품

약국에서 처방전 없이 살수 있는 의약품은 대부분 알고 계시는 바와 같이 소화제,제산제, 감기약등이 있는데요.  치질약 알레르기 약등도 처방전 없이 살수 있고, 자양강장제도 구매 가능하다고 하니 알아두시면 좋을것 같네요. 

 

처방전이 필요한 정도의 약이 필요하다면 간단한 정도의 병이 아닐테니 평일에 병원 방문하셨을때 해당 병원 근처 약국에서 꼭 구매를 하셔야 합니다. 약국에 사람이 많아서 집 근처에 있는 약국에 가서 약을 사야겠다는 생각으로 지역을 이동한 후 처방전을 약국에 냈더니 해당 약이 없다며 다른곳으로 가라고 거절당한 적이 몇번 있거든요. 병원마다 의사마다 처방하는 약이 다르고 그 종류도 매우 다양해서 약국에서 모든약을 다 구비해 놓지는 않더라구요. 약국 이용 팁이니 참고하세요. 

 

네이버무료궁합,진짜무료궁합 여기

네이버 무료궁합, 진짜 무료궁합 찾고계시죠? "우리 제발 사랑하게 해주세요." 한참 이슈가 되었던 CF 문구가 생각이 나네요. 연인간의 다툼이 있을 경우 혹은 사랑이 더욱 깊어질때 우리가 정말

79happylif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