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네이버무료궁합,진짜무료궁합 여기

by 열씸 2021. 9. 25.
반응형

네이버 무료궁합, 진짜 무료궁합 찾고계시죠? "우리 제발 사랑하게 해주세요." 한참 이슈가 되었던 CF 문구가 생각이 나네요. 연인간의 다툼이 있을 경우 혹은 사랑이 더욱 깊어질때 우리가 정말 잘 맞는 사람인가 궁금하게 되겠죠. 그럴때 우리의 궁합점수는 과연 몇점 일까?하는 호기심의 지수가 증폭하게 되고 이리저리 검색을 하게 되는거겠죠.

계속 유행하고 있는타로까페나 사주까페는 이미 방문을 해보신 분들도 다수일테구요. 자 그럼 궁금해하시는 무료로 궁합을 봐볼 수 있는 2곳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료궁합

진짜 무료궁합을 볼수 있는 곳을 많이 검색해 보았습니다. 일단 신한은행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프리미엄 궁합, 별자리 궁합, 내 운명의 배우자 메뉴가 있습니다. 제가 모두 테스트를 해봤는데요. 일단 기본 사주로 풀이되는 부분이기때문에 큰 맥락은 모두 동일하지만 세세한 문구에서 조금씩 다른 흥미로운 내용들이 많이 있습니다. 

1. 신한생명 무료궁합

네이버 무료궁합이라고 아무리 검색해 봐도 나오지가 않는데, 역시 네이버가 각종 서비스를 무상 제공하는게 많다보니 당연히 있다 생각하고 검색해 보시는 분들이 많이 있는건가보네요.  네이버에서 무료궁합서비스는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신한은행 메뉴에서 [생활서비스]를 클릭하시면 우측 메뉴에서 [운세/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무료 궁합 뿐만이 아니라 토종비결 , 월간종합운세, 평생운세, 좋은날 받기, 꿈해몽 , 심리테스트등 재미 삼아 해볼 수 있는 많은 메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내 운명의 배우자는 누구일까 궁금해서 한번 해봤습니다. 제 대운은 2살을 기준으로 움직인다고 하네요. 외모에 대한 평가 ,성격, 직업,결혼시기들을 예고해주네요. 

2. 점신 어플 무료궁합

이 어플은 용하게 잘 맞춘다고 입소문이 자자한 곳입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점신을 검색해보세요. 어플 설치 이후 자신의 정보와 상대방의 정보를 넣으면 총운부터 성격, 재물, 연애, 결혼, 건강 부분에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오늘의 운세도 점수로 몇점인지 바로 볼수 있게되어 있어서 재미삼아 방문해 보기 아주 유용한 어플인거 같네요. 광고로 운영하는곳이라 그런지 단점이 있다면 화면 전환을 할때 광고가 어쩌다 나와서 꺼줘야한다는게 좀 불편하네요. 그래도 신한생명 무료궁합보다는 몇배 이상 만족하실꺼에요. 

 

이상으로 진짜 무료로 볼수 있는 궁합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이외에도 농협에서 무료운세제공하는 곳도 있긴합니다.^^. 다음에 또 더욱 새로운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3.농협무료운세 보러가기 

https://banking.nonghyup.com/servlet/content/ip/nl/ipnl1341i.thtml

 

농협 무료 운세보기 -정통운세,토정비결

정통운세, 토정비결,평생운세,월간운세

banking.nonghyup.com

 

여러분의 공감이 큰 힘이 됩니다.

▼▼▼♡공감 버튼 클릭 ▼▼▼

궁금하신점 남겨주시면 바로 답변 드릴께요.

 

재난지원금 이의신청 방법 사유 (증빙서류 다운로드)

왜 나는 안주는거야? 이의신청하면 90%까지 받을수 있다고? 6일부터 재난지원금 지급 신청이 진행됨에 따라, 소득 조건에 의해 재난지원금 지급 대상이 선정되어, 대상자가 아닌 사람들의 불만이

biz.100knowhow.com

 

 

삼성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 (1분완성)

삼성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방법을 찾고 계신 분들을 위해 1분내로 매우 간단하게 설치하는 방법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 시국이기도 하거니와 핀테크 기술 발전

biz.100knowhow.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