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07

표준체중 정상체중 미용체중 계산 뭐가 다른가? 표준체중 정상체중 미용체중 계산 뭐가 다른가? 늘 다이어트에 신경을 쓰고 사는 사람으로써, 표준 체중과 정상 체중 미용 체중 각각의 용어에 민감해 질 수 밖에 없다.보기엔 전혀 통통해 보이지 않지만 생각보다 몸무게가 많이 나가는 분들도 있을 것이다. 표준 체중과 정상 체중 계산기를 통해 두 개의 차이가 무엇인지 한번 알아보기로 하고, 항간에 떠도는 미용 체중과도 비교해 보도록 하겠다. 표준체중 계산기,정상체중 계산기 표준 체중을 계산하기 위해서 네이버에 있는 표준 체중 계산기와 한국인 인체지수조사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정상체중 계산기를 이용해 보기로 하겠다. 네이버에서 간단하게 폼에 입력만 하면 본인의 BMI지수를 확인해볼 수 있다.이 사이트의 나의 체중 알아보기라는 항목을 클릭하고 치수를 작성하면 보기 .. 2017. 10. 31.
휴대폰 구글 계정 삭제하는 방법 휴대폰 구글 계정 삭제하는 방법핸드폰을 바꿀 때마다 구글 계정을 새로 생성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줄로 압니다. 저도 계정을 별로 신경을 안 쓰다 보니 ID가 2~3개는 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애드센스를 신청하면서 새로운 구글ID를 만들고 보니 기존 계정 들을 정리할 필요성이 느껴졌습니다.핸드폰에서 로그인했던 기록 때문에 여러가지 불편한 점들이 생겨서 이참에 정리하는 방법을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휴대폰 구글 계정 삭제 방법1)pc에서 구글 계정 삭제하는 방법은 많이 알고 계실 테니 생략하겠습니다.https://myaccount.google.com/--> 여기 가셔서 계정,서비스 삭제 메뉴 클릭하셔서 진행하시면 됩니다.휴대폰에서 로그인 하신 이력이 없으신 분들은 pc에서만 삭제하셔도 무방합니다. 휴대.. 2017. 10. 28.
갤럭시s7액정파손,교체소요시간 보험료 알려드려요 갤럭시s7액정파손 교체비,소요시간 보험료갤럭시s7엣지를 저렴하게 구입하여 신나게 들고 다닌 지 채 2주일도 안된 그날, 손에 들고 책을 읽으며 걷다가 시멘트바닥에 떨어뜨렸습니다. 파삭 하는 소리와 함께 불안한 느낌이 들어 얼른 주워봤더니, 갤럭시s7엣지액정이 마치 거미집 인양 마구 마구 금이 그어져 내용이 일부 안보일 정도였습니다. 너무 당황스럽고 속상해서, 찍어둔 인증 사진이 없는 것이 아쉽네요. 갤럭시s7액정파손으로 수리비 너무 비싸다. 갤럭시s7액정파손으로 교체 수리를 하기 위해서 삼성디지털프라자 수리센터에 예약을 해두고, 토요일에 첫 타자로 방문을 했습니다. 수리센터에 그냥 방문하실 경우 오래 대기하실 수 있으니 가급적이면 미리 예약하시고 해당 시간에 방문하시는 방법을 추천 드립니다. 예약 신청은.. 2017. 10. 25.
스냅북으로 애드센스 무한승인대기?_절대실수하지마세요 스냅북으로 애드센스 재심사_2일차 (무한승인대기?) 애드센스 무한승인대기 지옥으로 빠지는건 아닐지 하루종일 긴장이 되네요. 진득하니 기다릴줄 아는 성격이었으면 이런 어이없는 상황에는 빠지지 않았을텐데라는 후회를 잠시 해보기도 합니다. 이글은 혹시 저처럼 스냅북으로 애드센스 신청후 아무반응이 없어서 계정을 해지한 후 2차로 시도해 보신분들이 궁금하실 수도 있을거 같아서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애드센스 히스토리 간략하게!!2017/10/18 - [IT공부 /애드센스궁금하다] - 애드센스 승인신청 스냅북으로 도전해보다2017/10/19 - [IT공부 /티스토리파헤치기] - 티스토리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RSS 등록 쉽게하기2017/10/20 - [IT공부 /티스토리파헤치기] - 티스토리 구글 웹마스터도구 사이트맵.. 2017. 10.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