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유용한

애드센스 승인신청 스냅북으로 도전_10일만에 성공

by 열씸 2017. 10. 18.
반응형

애드센스 승인신청 스냅북으로 도전해보다

'애드센스를 통한  수익 창출이 가능한가?'를 실험하기 위해 티스토리 가입을 하고, 열심히 애드센스 승인을 위한 팁들을 검색해보다가 스냅북을 알게 되었습니다. 티스토리 포스팅으로는 더 이상 애드센스 승인이 어렵다는 얘기들이 너무 많아서 걱정이 앞서게 되더라구요.다행스럽게도 스냅북을 통해 2일 만에도 승인이 났다는 여러 블로거님의 포스팅을 토대로 저도 스냅북으로 애드센스가 승인이 되는지 테스트에 나서 봅니다. 



오늘 하루 종일  스냅북 100여개 셋팅을 완료하고, 밤 11시쯤이 되어서야 애드센스 승인 심사 신청을 마쳤습니다.  두근두근 승인 메일이 올지 기다려보도록 할께요. 결과 나오면 또 당연히 소개하도록 할께요.  일단 스냅북 셋팅 하는 방법부터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0일 만에 가까스로 통과했습니다.관련 내용은 아래에서 다시 소개하겠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심사를 위한 스냅북 셋팅하기


스냅북 사이트 메인화면입니다.




1)일단 스냅북 사이트를 검색해서 들어갑니다. 

왼쪽 상단에 세줄을 클릭하시고 로그인 버튼을 눌러줍니다. 





2) 회원가입 버튼을 누르고, 해당 정보를 입력해줍니다.

스냅북 이름은 추후에도 변경 가능하지만, 스냅북 주소는 변경불가하니 잘 생각해서 넣으세요.

로봇이 아닙니다에 체크하시고 가입하기 눌러주면 쉽게 끝 





자 이제 열심히 스냅북에 자료 채우는 일만 시작하면 되겠네요. 부디 좋은 소식이 오기를 고대하며, 휘리릭 스냅북 셋팅하러 가보겠습니다.


추가된 글

드디어 스냅북으로 애드센스 승인 신청에 성공했습니다.승인 메일을 받기까지 총 10일이 걸렸는데요. 중간에 계정을 변경하고, 중복 계정에 걸려 비활성화도 되고 여러 우여곡절이 있었습니다. 이 글 보러 오신 분들도 분명 스냅북으로 도전하고 계신 분들 일테니 아래 내용 참고하셔서 보다 빠른 심사 승인 받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