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재명 프로필_경기도지사출마,부인,관련주,재산,동상이몽

by 열씸 2018. 3. 17.
반응형

이재명 성남시장이 3월 14일  성남시장의 모든 공식업무를 마무리하고 퇴임을 했습니다. 경기도지사 출마를 선언하고 본격적인 도지사 출마를 위한 행보를 보이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재명 전 성남시장의 궁금한점들을 샅샅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원래도 일잘하는 정치인으로 성남시민들의 호응이 높았지만, 동상이몽을 통해 부인김혜경씨와의 평범한 토닥토닥 일상생활이 공개되면서 전국적인 인지도와 호감도가 많이 상승을 했다고 봐도 과언이 아닙니다. 숙명여대를 졸업한 부인의 이력이 화제가 되면서 한동안 연관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었던 이슈가 가득했던 동상이몽 촬영이었습니다. 









이재명은 올해나이 55세로 64년 출생했으며, 중앙대학교 졸업후 사법시험에 합격해 변호사로 활동했습니다. 2010년 성남시장직에 당선된 후, 혁혁한 일처리로 2014년 다시한번 성남시장직을 연임하게 됩니다. 2017년 1월에 있었던 더불어민주당의 대통령선거 경선 후보로도 활약을 했었구요. 인기를 얻고나서는 꾸준히 저서도 내시고 있어서 지금 6권의 집필도서를 보유하고 있네요. 






성남시장 퇴임사를 통해 성남시민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한 이재명의 퇴임사를 궁금해 하시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퇴임사 마지막에 큰절로 감사인사를 드립니다라고 할때는 조금 감동이 일기도 했네요. 



이재명의 재산은 21억원~24억원선을 유지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IMF때 구입한 아파트와 상당액의 주식을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동상이몽을 통해서 공개된 이재명의 집은 넓기는 했지만 구식의 에어컨, 검은줄이 보이는 TV등 예전에 구입한 가전,가구등을 그대로 사용하고 있는 검소한 모습이었죠. IMF에 3억원을 주고 구입한 아파트가 지금 가격이 많이 올라 큰 재산 형성에 도움이 되었다고 하는군요. 그외의 재산형성은 거의 우량주에 투자하는 방식으로 주식을 통한 이득이었다고 합니다. 






이재명의 연관검색어에 이재명 관련주라는 키워드가 뜨는 이유는 이재명이 선거에서 승리할 경우 이득을 볼수 있는 주식이 무엇인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다는 반증이기도 하겠지요. 아래 사진은 이재명 관련주라고 안내하는 주식 까페에서 퍼온 이미지입니다. 해당 까페의 의견이므로 개인의 현명한 판단이 필요해 보입니다. 


출처: 주식으로 수퍼직장인되기 프로젝트 까페 캡쳐 

(이미지가 문제될 경우 삭제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