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윤태영프로필_음주운전,집안,임유진,윤종용 아들

by 열씸 2018. 5. 21.
반응형

배우 윤태영씨가 안좋은 소식으로 뉴스1위에 올라왔네요. TVN드라마 백일의 낭군님을 통해 2년여만에 컴백을 준비하던 차에 찬물을 끼언는 행동으로 드라마에도 폐를 끼치게 되었는데요. 사고 다음날 경찰에 출두해서 조사당시의 혈중알콜농도는 0.079%에 해당했지만, 시간이 지난점을 고려해 위드마크 공식을 적용해 면허취소에 해당하는 0.14%로 계산되었다고 하네요.

소속사 갤러리나인에서는 변명없이 깊이 반성하고 자숙하겠다는 입장을 밝혔으며, 드라마 제작사에서도 하차를 공식 선언하고 새 배우 찾기에 나섰다고 하네요. 오랜만에 반가운 얼굴 좋은 연기로 만나볼수 있는 기회를 스스로 차버린 윤태영씨 많이 자숙하셔야 될거같네요. 

 

윤태영씨 프로필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1974년생으로 올해 나이 45살입니다. 아버지께 물려받은 재산이 450억에 달하는 다는 2015년 기사도 있었는데요. 이서진이 뽑은 진짜 연예계 로열패밀리이기도 하죠. 키 185센치에 79키로로 피지컬이 아주 훌륭하죠. 임유진씨와 결혼해 슬하에 딸 1명을 두고 있구요. 

 

일리노이웨슬리안 대학교 경영학 학사로 지성또한 같추고 있는 그가 배우가 될거라곤 부모님께서는 상상도 못했다고 하셨죠. KBS 주말드라마 저푸른 초원위에라는 작품을 통해서 인연을 맺게되어 결혼까지 이르게 된 커플이네요. 2008년 결혼당시 화환 및 축의금도 전혀 받지 않아 화제가 되었고, 이명박 전 대통령뿐만 아니라 정재계 거물 인사들이 참석해 그 또한 큰 화제였었습니다. 

 

 

윤태영씨의 배우자 임유진씨는 동덕여대 방송연예과 출신으로 그룹 히트 멤버로 데뷔했으나 그리 잘된 편은 아니구요. 그후 드라마와 영화로 살짝 활동하다 결혼이후에는 가정생활에만 충실하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활동소식을 안타까운 사고로 접게되어 본인이 가장 속상할것 같은데요. 안 좋은 모습을 보이게 된 점 충분히 자숙하면서 이겨내보시기 바랍니다. 

 

네이버무료궁합,진짜무료궁합 여기

네이버 무료궁합, 진짜 무료궁합 찾고계시죠? "우리 제발 사랑하게 해주세요." 한참 이슈가 되었던 CF 문구가 생각이 나네요. 연인간의 다툼이 있을 경우 혹은 사랑이 더욱 깊어질때 우리가 정말

79happylife.tistory.com

 

이하늬 몸매_ 화보(레노마수영복,보그,리바이스)

웃는모습이 참으로 매력적인 이하늬씨죠. 어떠 컨셉도 화려하게 소화해내는 그녀라서 각종제품의 화보 러브콜을 받고 있는거겠죠. 레노마 수영복화보부터 보그 선글라스 화보,w화보까지 그녀

79happylife.tistory.com

 

이재명 프로필_경기도지사출마,부인,관련주,재산,동상이몽

이재명 성남시장이 3월 14일  성남시장의 모든 공식업무를 마무리하고 퇴임을 했습니다. 경기도지사 출마를 선언하고 본격적인 도지사 출마를 위한 행보를 보이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재명 전

79happylif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