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유용한

크롬 이 페이지를 열 수 없음 (3초해결)

by 열씸 2018. 3. 5.
반응형

크롬 이페이지를 열 수 없음 

그동안 잘쓰던 크롬이 갑자기 이 페이지를 열수 없음이라는 멘트가 뜨면서 실행이 안되더라구요. 얘 왜이러니 당황스러워서 제어판에서 크롬을 제거한 후 새로 설치를 해 보았습니다. 그런데도 엥 또 똑같은 메세지와 함께 실행이 안되더군요. 뎅장 바쁜데 별게 다 신경을 거스른다 생각하며 아쉬운대로 스윙을 깔아서 사용을 했습니다. 그래도 구관이 명관인지라 크롬으로 자꾸만 눈길이 가서 이페이지를 열수 없음 멘트가 뜰때 어찌 처리해야 하는지 알아보았습니다. 


크롬 다시 쓸수 있으려면 ?

이페이지를 열수 없음 멘트 하단에 새 시크릿 창에서 페이지 열기,크롬 다시 시작하기,컴퓨터 다시 시작하기라는 안내가 있어서 모두다 실행해 보았지만 크롬은 다시 열리지 않았습니다. 자 그럼 이제 클롬을 정상으로 열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죠. 



바탕화면에 있는 크롬 아이콘에 마우스를 대시 후 우측 마우스를 클릭해보시면 [속성]메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세요. 그럼 바로가기 탭에서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 있은 대상 T 부분을 수정하는 방법으로 크롬 이 페이지를 열 수 없음 문제가 해결이 됩니다. 






위 화면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chrome.exe로 끝나는부분에 문자를 추가해서 넣어줄건데요. exe가 끝나는 부분에 마우스를 클릭해 보시면 수정할 수 있도록 커서가 뜰건에요. 그 자리에서 스페이스바를 한번 눌러 한칸 띄우신 후 --no-sandbox라고 추가해 주시면 됩니다. --no-sandbox 문구를 넣으신 후 적용 확인을 누르신후 크롬 창을 꺼주시고,다시한번 실행 해봐 주세요. 

 





저도 떨리는 마음으로 이게 진짜 될까하고 실행해 봤는데요. 두둥. 아래와 같이 지원되지 않는 명령툴 플래그를 사용중이므로 안정성과 보안에 문제가 발생한다고 안내가 나오면 크롬이 실행되었습니다. 안내문구가 좀 거시기 해서 계속해서 검색을 해봤으나, 이 이외의 방법은 더 찾아지지가 않더라구요. 아쉽지만 이렇게라도 사용을 해야될것 같네요.  추가적으로 찜찜하니까 바이러스 정밀검사 한번 더 해보신 후 에 사용하시는 걸 권해드려요. 

인터넷 검색기록 삭제,보기(3초해결)

통합코덱 다운로드(최신버전,무료다운방법)

크롬 플래시 허용,차단(3초해결)

크롬 기본 브라우저 설정(3초해결)





반응형

댓글